본문 바로가기
카페

김포 애견동반 카페, 풍무동 카페소종

by 댕댕리뷰 2022. 2. 3.
반응형

댕댕리뷰입니다. 김포에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저희집 댕댕이랑 같이 가봤어요. 애견카페가 아니라 애견동반카페라서 애견을 내려 놓으면 안될 줄 알았는데 분위기가 애견들을 돌아다니게 두어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디저트가 맛있어서 디저트 생각이 자주 나네요.

 

댕댕리뷰는 맛집, 카페, 쇼핑후기 등의 정보를 리뷰합니다.

김포 애견동반 카페 풍무동 카페소종

 

☕ 경기 김포시 풍무로 238번길 69 1층

☕ 풍무역 2번출구 578m

☕ 매일 9시 ~ 22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현재는 21시까지 )

주차, 포장, 배달, WIFI, 애견동반 가능

1인 1메뉴

☕ 손수 담근 수제 청과 매일 아침 좋은 재료로 만들어 구운 디저트!!!!

 

카페소종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카페에요. 

주차가능이라 되어 있었는데, 주차장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주변이 공사하고 있거나 사용하지 않는 건물들이 있어 아무데나 대충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남의 가게 앞 말구요! )

 

카페소종은 지나가다 발견할 만한 위치에 있지는 않아서 있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남아 있었는데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우디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밖이 사실 대단한 풍경은 아니지만 인테리어와 감성이 좋았습니다!

저는 토요일 2시쯤 갔는데 사람이 꽤 차 있어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네요. 좌석은 12~15테이블 정도 있던 것 같아요.

풍무동에서 아시는 분들이 많이 없을거라 생각 했는데, 많이들 카페소정 오셨더라구요!

 

반응형

 

메뉴는 1인 1메뉴를 주문 해 주시면 되는데 아메리카노가 3,800원으로 그닥 비싼 편은 아니였어요.

 

 

커피나 디저트들을 인쇄해서 붙여 놓으셔서 선택장애를 겪는 저에게 도움이 되었어요.

근데 사진이 다 맛있어 보여서 선택장애는 똑같이 있었습니다..

 

 

애견을 안고 있어야 하는줄 알고 안고 있었어요 ㅎ 나중에는 내려 놓았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돌체라떼, 딸기라즈베리라떼, 에그타르트, 딸기타르트 입니다. 총 23,400원 나왔어요.

딸기 타르트가 좀 비쌌는데(7,500원) 그래도 딸기케익을 카페에서 먹으면 신맛이 나는데 카페소종에서 나온 딸기타르트는 달고 맛있었어요.

김포에서 매일 아침 좋은 재료로 디저트를 만든다고 하시니 과일이 들어 간 디저트도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저는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었어요. 3,900원인데 겉바속촉이 완전 제대로여서 이때까지 먹은 에그타르트중 제일 맛있었다고 개인적인 의견을 한번 적어봐요.

 

 

딸기라즈베리라떼는 엄~청 달아서 뭔가 했더니 제대로 안섞여서 시럽을 먹고 있었더라구요..

얼음도 많고 과일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잘 섞어 드셔야 할 것 같아요. 근데 그래도 조금 많이 단 편이라 단 것을 잘 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저는 좋아했지만 저의 여자친구님은 별로 안먹었거든요!

 

돌체라떼는 6,000원 이였는데 커피원두가 괜찮은지 끝맛이 세지 않고 맛있었어요.

 

 

 

 

네.. 잘 섞이진 않습니다.

 

그리고 딸기 타르트가 7,500원으로 좀 비쌌는데 모든 디저트가 그러진 않고 다른 큰 케익들도 3,900원 ~ 5,500원 하는 것 같았어요.

 

 

댕댕리뷰 솔직후기 : 김포 풍무동 구석에 있어서 굳이 가야 하지만, 디저트의 과일과 재료들이 신선한게 느껴졌고 커피와 케익의 크기가 크고 맛있었다! 밖의 풍경은 좀 아쉬웠지만 디저트가 맛있었으니 한번쯤 가보시는 것 추천해요:)

다 먹고 차에 돌아가는 길에 우리집 댕댕이는 나뭇잎에 가려진 하수구에 발이 빠져서 다칠 뻔 했음ㅠㅠ 저도 당연히 흙바닥 인지 알았구.. ( 소형견 안고 다니세요!!!! )